재발급 신청
회원증의 분실 또는 훼손으로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도서관을 방문하시면 재발급이 가능합니다.
신청방법
- 회원증 분실시 도서관을 방문하여 재발급을 요청합니다.
- 재발급은 요청 당일부터 5일 후 회원증 재발급이 가능합니다.
- ※ 단, 회원증이 훼손되었거나 본인이 개명을 한 경우, 신분증 확인 후 즉시 재발급 가능
발급장소 및 문의
- 울진남부도서관 : ☎ 054-788-1107
- 북울진도서관 : ☎ 054-782-1874
- 울진작은도서관 : ☎ 054-781-6650
- 근남작은도서관 : ☎ 054-781-6651
- 매화작은도서관 : ☎ 054-781-6652
- 기성작은도서관 : ☎ 054-788-6653
- 평해작은도서관 : ☎ 054-788-6654
- 온정작은도서관 : ☎ 054-788-6659
- 흥부작은도서관 : ☎ 054-783-8446
가족회원가입
가족회원이란, 개인별로 발급한 도서대출회원증을 가족으로 묶은 후 도서대출시 본인카드 1장으로 가족모두의 도서를 한꺼번에 대출해 가실 수 있습니다.
(예를들면, 가족5명일 경우 1인당5권이므로 총 25권 대출가능)
신청방법
구비서류
- 가족 개인별 발급한 회원증
- 건강보험증, 가족관계증명서, 주민등록등본 등 가족임을 확인 할 수 있는 증명서
문의
- 울진남부도서관 : ☎ 054-788-1107
- 북울진도서관 : ☎ 054-782-1874
- 울진작은도서관 : ☎ 054-781-6650
- 근남작은도서관 : ☎ 054-781-6651
- 매화작은도서관 : ☎ 054-781-6652
- 기성작은도서관 : ☎ 054-788-6653
- 평해작은도서관 : ☎ 054-788-6654
- 온정작은도서관 : ☎ 054-788-6659
- 흥부작은도서관 : ☎ 054-783-8446